솔잎 증류농축액 효능이 좋은 8가지 이유

웰빙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사람들은 아무래도 자신과 가장 가까운 것에 먼저 집중하기 마련이다. 우리나라 같은 경우는 대부분 거주지 근처에 가까운 산이 존재하고 우리나라 특성상 산에는 많은 수의 소나무들이 자라고 있다.

이 소나무에서 나온 잎을 솔잎이라고 하는대 특유의 시원한 향과 머리가 시원해지는 느낌이 있어서 기분이 좋지만 솔잎이 건강에 좋다는 이야기는 종종 들어 봤을 것이다.

실제로 솔잎은 오랫동안 전통의학에서 사용되어 왔으며 현재에도 그 효능을 활용하기 위해서 과학적인 연구가 진행되고 있다. 오늘은 이 솔잎 효능은 보기가 쉽게 제조된 솔잎 증류 농축액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솔잎이 가지고 있는 특성

솔잎에는 여러 화합물이 함유되어 있다. 비타민C, 비타민E, 카로티노이드, 테르펜류, 플라보노이드 등과 같이 우리 건강에 좋은 효능을 보여주는 성분이 가득한대 아무래도 솔잎 증류 농축액을 먹게 되면 이러한 성분을 체내 흡수하게 되면서 항염증과 항균 작용을 하게 되면서 세균과 염증에 대한 반응을 활발하게 해준다.

여기에 솔잎 특유의 향과 맛을 가진 타르펜류 성분은 암을 예방해준다는 항암 효과와 신체를 건강하게 해주는 면역력에도 연관이 있어 큰 집중이 되었다.



솔잎 증류 농축액를 매일 먹으면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통해서 세포가 사멸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신체 노화가 느리게 진행된다. 이렇게 되면 우리 피부는 좀더 젊어 보이고 머리카락이 탈락하거나 눈, 치아, 뼈, 장기 등 여러 부분에서 이점을 얻게 되면서

각종 질병도 예방하는데 좋다. 여기에 비타민C와 비타민E 같은 경우는 콜라겐 생성과 피부 재생을 도와주기 때문에 피부미용을 생각한다면 더더욱 솔잎 농축액에 대한 관심을 키워보는 것도 나쁘지가 않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항염증 및 항균작용 역시 피부에 큰 영향을 주기 때문에 염증 반응으로 인해서 뾰루지나 여드름이 나는 것도 그중 하나이며 여드름이 터지거나 했을때 2차 감염으로 인해서 여드름이 더 커지는 증상을 보이는 등

이런 문제를 해소하고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플라보노이드와 테르펜류 성분이 이러한 효능을 보여주는 만큼 평소 피부 트러블이 많았다면 쉽게 얻을수 있는 솔잎을 통해 관리를 해보는 것도 나쁘지가 않다.

부모님 선물로도 좋다. 소화 효소 분비를 촉진 하여서 소화가 잘되게끔 도와주고 장내 유해균의 성장을 막아서 장건강을 이롭게 하기 때문이다.

여기에 머리를 맑게 해주는 솔잎의 효능은 심신을 안정시키는대 좋은대 실제로 마사지를 받다 보면 아로마테라피에서 자주 사용되는 것이 솔잎향이다. 불안감을 해소해주고 신경계를 안정시켜주는 만큼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이 될수가 있다.

마무리

흔하게 볼수 있는 솔잎이지만 사실 도심지역에서 자라는 소나무를 이용한 방식은 권장하지 않는다. 공기중 미세먼지나 중금속 오염에 되어 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건강 목적으로 사용하기에는 추천되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솔잎 증류 농축액를 만드는 과정 역시 얼마나 좋은 소나무를 사용했는지가 관건이며 이러한 건강기능식품은 완전한 치료제가 아니라 어디까지나 건강보조 역할이기 때문에 리뷰를 확인하여서 꼼꼼하게 확인하여 가격이나 만족도를 고려하여 제품을 구매한다면 솔잎 증류 농축액 효능으로 만족도를 더욱더 상승시킬수가 있을 것이다.